메뉴

샘표, 시무식도 재미나게


샘표(대표 박진선)는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충북 충주소재 '충주호 리조트'에서 '샘표 열린 마음, 한마음 축제'란 주제로 시무식을 겸한 워크샵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샘표에 따르면 이번 워크샵은 기존 사업계획만 듣는 딱딱한 시무식에서 벗어난 전직원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회사의 비전과 목표를 자연스럽게 공유하고 임직원의 단합을 도모했다.

첫날인 18일에는 각 사업부의 새해 목표와 사업계획을 듣고 샘표의 가치와 비전에 대한 대한 Value Performance가 진행됐다. 특히 샘표의 공통가치인 도전, 팀워크, 프로의식, 고객지향을 뮤지컬, 마임, 라인댄스, 마당극, 난타 등 각가지 공연형태로 표현, 직원들이 회사가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재미있게 받아들이도록 했다. 공연후에는 바비큐파티가 이어져 임직원간 친목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둘째날에는 전임직원이 도미노쌓기에 도전해 하나의 목표를 향해 한마음으로 팀워크를 다지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샘표 인사팀장 김서인 이사는 “회사가 목표와 비전을 일방적으로 직원들에게 강요하기보다는 임직원들이 스스로 다함께 추구해야 할 가치를 공감하고 자연스럽게 마음에 새길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하였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