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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바게뜨 중국 10대 브랜드로 선정

파리바게뜨(대표 조상호)가 중국 10대 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는 중국 유명 인터넷 사이트 '따중디엔핑'이 선정한 중국 10대 인기브랜드 베이커리&디저트 부문에서 한국 브랜드중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따중 디엔핑(大衆點評)은 월 평균 네티즌 방문횟수가 1억에 이르며, 600만개의 독립 아이디 수를 보유해 가장 영향력 있는 푸드평가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 평가는 따중디엔핑이 제품 맛, 점포환경, 서비스 종합평가등에 걸쳐 지난 1년간 300만 중국 네티즌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감없이 평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했다고 파리바게뜨는 설명했다.

파리바게뜨 중국법인장 황희철 전무는 “중국 베이커리 협회에서 선정한 중국 최우수 베이커리 브랜드 2년연속 선정에 이어 중국 네티즌이 선정하는 인기 브랜드에도 선정돼 중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확실한 자리 매김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