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차 음료 2종


롯데칠성음료(대표 정황)는 웰빙 시대에 맞춰 차 음료 2종 '따스한 보이차'와 '개운한 우롱차'를 오는 20일 출시한다.

이번 출시될 '따스한 보이차'와 '개운한 우롱차'는 기존 다이어트 컨셉의 차 음료에서 벗어나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마시는 기능적 특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차엽을 인공향료 없이 우려내 차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리고 무균화 충전 어셉틱 페트로 생산돼 제품의 안전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개운한 우롱차'는 우롱차 특유의 개운하고 산뜻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기름진 식사 후에 마시기 좋으며 우롱차에는 중성지방에 관여하는 성분(폴리페놀)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일본에서는 메타볼릭 신드롬(내장비만 증후군)에 맞춰 우롱차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디자인에서도 제품 특성에 맞는 컬러를 사용해 '따스한 보이차'는 따뜻함이 느껴지는 붉은 보라색을 '개운한 우롱차'는 산뜻한 향과 개운함을 강조하기 위해 옅은 노란색을 적용했다.

한편 롯데칠성은 제품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인쇄광고 및 기능적 특성을 설명한 딜러레터를 거래처에 집중 배포하고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는 라면, 컵라면과 연계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용량 및 가격: 175ml캔 - 500원, 340ml패트 - 900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