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라면사업부문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한다고 17일 밝혔다.
새 BI는 이전에 사용하던 '팔도'의 영문명 'Paldo'를 부드럽고 율동감 있는 글씨체로 표현했으며 '색다른 즐거움'이라는 문구를 함께 넣어 고객에게 생활의 활력과 즐거움을 준다는 의미를 더했다고 한국야쿠르트는 설명했다.
한국야쿠르트는 1983년 라면 제품을 출시하면서 '팔도'를 라면제품 브랜드로 사용해오다 1999년 기업 브랜드 통일 차원에서 '야쿠르트'로 변경해 사용해왔다.
한국야쿠르트는 오는 18일부터 새 BI를 라면 전 제품과 해외 수출제품 일부에 적용하고 TV광고 등을 통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