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그룹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트맥주(대표 김지현)는 전국 남녀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4회 대학생 스키&보드캠프'를 내년 1월 2일부터 2월 1일까지 강원도 원주 한솔 오크밸리에서 개최한다.
캠프에서는 9차례(각 2박3일)에 걸쳐 총 2천명 정도를 대상으로 스키 및 스노보드 무료 강습과 유명 연예인의 록 콘서트, 레크리에이션, 댄스파티, 하이트맥주 공장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참가비는 1인당 15만원이며, 내달 31일까지 하이트 홈페이지(www.hite.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진로(대표 윤종웅)는 연말 송년회 시즌을 맞아 '참이슬fresh 연말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19세 이상 성인으로 구성된 모임이 12월 5-26일 진로 홈페이지(www.jinro.com)를 통해 동창회나 연말 모임 등 회식일, 장소, 참여인원, 모임내용 등을 기입해 신청하면 400개 모임을 선정, 모임당 15만원씩 총 6000만원의 송년회비를 지원한다.
하이스코트는 위스키 '킹덤(Kingdom)' 출시를 맞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구두를 닦아주는 '힘내라 김과장! 깔끔한 하루 보내세요' 행사를 연말까지 서울 주요지역 오피스빌딩 앞에서 진행한다.
연말 스트레스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돋워주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점심시간대에 직장인들의 구두를 무료로 닦아주고,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즉석 무료사진 촬영과 손수건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