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벤처협, BIO 2007 한국 대표단 파견

한국바이오벤처협회는 2007년 5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보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BIO 2007 International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한국대표단은 총 18개 부스를 마련해 15개 기업 및 기관이 한국관을 구성,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은 물론 각종 부대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협회는 5월 7일 저녁 6시 Intercontinental Boston Hotel에서 약 300여명의 국내외 바이오관련 전문가 및 관련자를 초빙해 한국의 밤 Korea Gala Reception을 가질 예정이다.

이날 인섹트바이오텍사는 말레지아 Kedah 주 정부가 투자 설립한 Kedah Bio Resource Corporation Sdn Bhd사와 당사 제품의 상용화 사안에 동의하는 MOU 체결식을 가진다.

이 자리에는 말레이시아 부총리를 비롯해 정·부처 관계자, 바이오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한다.

이와 함께 라이프코드사는 해외 바이오·제약 기업들에게 한국 및 아시아의 의약품 시장규모, 임상시험 환경, 신기술 아이템 등을 소개하고, 이어 라이프코드를 통한 한국 시장 진출과 국내 신기술을 지원할 수 있는 중추적인 역할에 대해 홍보한다.

이외에 바이오트론사는 세계 최초로 개발한 줄기세포타입 맞춤형 줄기세포 배양 ‘바이오리액터’를 선보인다.

바이오트론사의 한 관계자는 “바이오리액터의 내부에 들어가는 생물반응기의 핵심인 일회용 카트리지 기술을 줄기세포의 배양을 위한 모듈로 활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