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르크루제, 하트·핑크로 물든 ‘핑크 페스타’ 공개

발렌타인 시즌 맞아 하트 쉐입 핑크 컬렉션 선봬
무쇠주물·스톤웨어 신제품과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LE CREUSET)가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과 로맨틱한 핑크 컬러로 구성된 ‘핑크 페스타(Pink Festa)’를 선보인다.

 

르크루제 ‘핑크 페스타’는 하트 쉐입 디자인과 핑크 컬러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선물 수요가 높은 발렌타인 시즌에 맞춰 소장 가치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의 무쇠주물 라인업은 하트스킬렛과 하트냄비, 하트낮은냄비로 구성됐다. 기존에 출시된 빨강과 쉘핑크 컬러의 16cm 하트스킬렛 외에 복숭앗빛을 머금은 페슈 컬러의 26cm 하트스킬렛이 새롭게 출시된다.

 

또한, 머랭 컬러의 하트냄비와 화이트, 샬럿 컬러의 하트낮은냄비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채로운 컬러와 사이즈로 발렌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하트냄비 머랭 컬러와 하트낮은냄비 샬럿 컬러는 하트 쉐입 디자인은 물론 놉(손잡이)까지도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으로 디자인되어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하트 놉은 러블리한 무드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해 사용 편의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열 전도성과 보온성으로 음식 고유의 풍미와 영양을 지켜주며, 스튜·파스타·리소토 등의 양식 요리와 베이킹에도 활용할 수 있어 로맨틱한 날을 위한 메뉴에 제격이다.

 

스톤웨어 라인 역시 발렌타인 무드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됐다. 로즈쿼츠 컬러의 버터디쉬와 그랜드 티팟, 타원형 스푼 레스트와 함께 블루벨퍼플 컬러의 하트 스푼 레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테이블웨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쉘핑크·머랭·로즈쿼츠 컬러의 스테디셀러인 고메밥솥과 시그니처 원형냄비, 스톤웨어 제품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르크루제 관계자는 “이번 ‘핑크 페스타(Pink Festa)는 하트 쉐입과 핑크 컬러를 통해 사랑을 전하는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요리하는 과정부터 테이블 위에 놓이는 순간까지 감성을 더해, 선물은 물론 일상의 테이블웨어로도 높은 만족도를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르크루제 ‘핑크 페스타’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타원형 스푼 레스트(로즈쿼츠)와 하트 낮은 냄비(샬럿)는 주요 백화점에서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별 출시 일정 및 판매처가 상이한 만큼, 정확한 정보는 방문 전 매장 문의를 권장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