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v:habit (브이해빗)’에서 100% 곡물발효 효소식품 ‘브이자임’을 리뉴얼 출시한다.
브이해빗에 따르면 ‘브이자임’은 인위적으로 역가(활성도) 수치를 올리기 위한 정제 효소가 아닌 국내산 7종 곡물 소화효소 ‘V7-액티브자임’을 함유하고 있으며, 보다 편안한 하루를 위해 엄선된 배변활동 3대장을 함유하고 함량을 증가했다. 고소하고 맛있는 곡물 에너지를 위한 17종 곡물을 함유했으며, 비피더스, 유산구균 등 유산균 5종을 고루 함유한 효소식품이다.
브이자임은 신뢰할 수 있는 안전 제조, 관리 시스템을 거쳐 제조되었으며 첨가물 부형제 최소화의 원칙에 따라 건강한 재료로 구성되었다. 또한,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재택근무 및 외부활동 감소로 인한 운동량 감소, 배달음식 섭취 증가 등으로 생긴 불규칙적인 식습관, 소화불량 등의 체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v:habit (브이해빗) 관계자는 “소화가 잘 안 되거나 식습관이 안 좋은 사람들에게 자연발효로 얻을 수 있는 최대역가와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브이자임 효소를 추천한다“라고 언급하며, “이번 브이자임 재출시로 인해 브이해빗 브랜드 내 다양한 건기식 제품군으로 엔트리가 확장됐다.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라이프를 선사할 수 있는 기능식품들을 더욱 연구하고 개발하여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