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정석찬, 이하 위생방역본부)는 국민과의 소통을 통한 독창적이고 참신한 혁신 아이디어 확보를 위해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응모 주제는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에서 제시한 3대 기본방향 16개 과제와 연계한 위생방역본부 주요사업 및 경영관리 2개 분야에 대한 혁신 아이디어이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위생방역본부의 역할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위생방역본부 혁신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6월 30일 18:00까지 위생방역본부 홈페이지(www.lhca.or.kr) 공지사항을 확인하고, 이메일(growth@lhc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항목은 혁신성, 실용성, 공공성 등이며, 내・외부 심사를 거쳐 최종 5건(최우수 1, 우수 2, 장려 2)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150만원 상당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정석찬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발굴된 국민의 다양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혁신과제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며, 더 나아가 기관의 경영 및 사업관리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국민이 보다 더 체감할 수 있도록 성과 창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생방역본부 홈페이지(www.lhca.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위생방역본부 혁신성장실(☎ 044-550-51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