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상품 확대 기념 이벤트 실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12일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 × 상품확대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5천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총 2천만원 상당의 이용권을 증정한다.


‘NH콕푸드’는 농협상호금융의 간편송금 플랫폼인 ’NH콕뱅크’ 앱에서 농축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금융과 농축산물 유통을 결합하였으며 출시 2년 6개월 만인 지난 3월 가입고객 100만명을 돌파했다.
 

농협은 ‘NH콕푸드’ 1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함과 동시에 농축산물, 가전제품, 생활용품 등 판매 상품을 확대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NH콕푸드’에서 3만원·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할 있다. 추첨을 통해 3천원(2,500명)·5천원(2,500명) 이용권을 증정하며, 응모 건수가 여러 건일 경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콕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NH콕푸드’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푸드를 통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에게는 편의를, 농업인들에게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