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금)

외식.프랜차이즈

SPC그룹 '라그릴리아', 설 선물 온라인 식사권 판매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 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설을 맞아 선물용 온라인 식사권을 판매한다.


라그릴리아 인기 메뉴를 세트로 구성해 모바일로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인이 식사가 가능하도록 구성한 ‘새해 복 세트’와 3~4인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새해 행운 세트’ 2종을 판매한다.


‘새해 복 세트’는 라그릴리아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인 ‘비프 온 더 스톤’을 비롯해 ‘시저 샐러드’와 ‘새우 날치알 스파게티’로 구성했다. ‘새해 행운 세트’는 ‘비프 온 더 스톤’과 파스타 2종(로얄 까르보나라,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프레쉬 그리너리 피자’로 구성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50,400원과 69,000원으로 개별 메뉴로 구매할 때보다 15% 특별가에 판매하며, 해피앱 내 ‘해피마켓’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라그릴리아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편리하게 전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선물 쿠폰을 준비했다”며, “라그릴리아의 대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그릴리아는 ‘그릴(The Grill)’이라는 뜻의 이탈리아어로 참숯에 구워 육즙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와 화덕에 구운 피자, 다양한 파스타 등을 와인,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이다. 2008년 론칭 이래 양재점, 광화문점, SPC스퀘어점, 신도림 디큐브시티점, 은평롯데몰점, 가든파이브점, 공덕점, 천호점, 청담점 등 총 11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강남 SPC스퀘어(4층)와 인천공항에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는 ‘바(Bar)’ 형태의 ‘비스트로바 라그릴리아’를 4개점 운영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