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동인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