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동인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 프로모션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이어 해피 뉴 텐션(HAPPY NEW YEAR HAPPY NEW TENSION)’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세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및 본품 구매 시 미니 제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동인비 선물 세트는 총 8종(진2종, 진 에센스 스페셜,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 기획, 윤2종, 윤2종 스페셜, 담2종, 현2종)이며,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동인비의 진 라인 제품들로 구성된 진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에는 인텐시브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 에센스 본품이 들어있다. 진 수, 진 유액, 진 크림 미니어처가 함께 포함되어 진 라인을 모두 경험해볼 수 있으며 단계별로 사용 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진 에센스는 고농축 홍삼 성분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하여 피부 겉과 속의 밀도를 촘촘히 채워 피부 탄력선을 끌어올리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진 수 사용 후 적당량을 덜어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하듯 힘을 주어 펴 바르면 밀도를 촘촘히 채워 팽팽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진2종 미니’와 ‘파우치’를, 30만 원 이상은 ‘진5종 프리미엄 미니세트’와 ‘파우치’를,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진2종 기획세트 본품’을 증정한다.


또한, ‘1899 시그니처 오일’ 본품 구매 시 ‘1899 시그니처 오일 미니’를, ‘미 마스크 스틱’ 구매 시 ‘파워리페어 블리스터’ 1매를 추가 제공한다.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윤 기초 2종 미니’를 전원 제공한다.


동인비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모든 스킨케어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농협, 소비자 편의성 제고한 세척수삼 신규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최근 코로나19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척수삼 상품을 신규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농협 세척수삼은 식재예정지부터 수확 때까지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는 인삼농협이 수삼전용 세척기로 흙을 제거하여 공급하는 것으로, 소비자가 흙을 세척하는 작업을 생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단량(150g)으로 구성돼 있어 1~2인 가구에게도 적합하다. 신규출시에 따라 농협은 세척수삼 홍보를 위해 29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세척수삼 소비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소비촉진 행사에는 인삼농협 조합장과 농협경제지주 상무, 인삼특작부장 등이 참석했으며 소비촉진 퍼포먼스, 수삼주먹밥·수삼쉐이크·수삼슬라이스 등 수삼 간편요리 시식과 함께 요리 레시피를 고객들에게 나눠줬다. 세척수삼은 29일부터 농협하나로마트 양재, 수원, 창동, 고양, 성남, 용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참석한 농협경제지주 임관빈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세척수삼이 최근 코로나19로 면역력이 중요할 때 국민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으로 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