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늘의 외식가> 포트넘앤메이슨, 디딤, 맥도날드, 본아이에프

 

[푸드투데이 = 이하나기자] 포트넘 앤 메이슨, 남산 모티브로 한 홍자 '남산 블렌드' 선봬


영국 왕실의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획득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한국 고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2일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유명 관광지인 남산을 모티브로 한 홍차 ‘남산 블렌드’를 출시한 것이다.


봄마다 남산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남산의 5월 장미꽃에 영감을 받아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다즐링을 가미해 가벼우면서도 산뜻한 맛과 진한 꽃향이 조화가 이루어지는 것이 '남산 블렌드'의 특징이다.


다즐링은 ‘홍차의 샴페인’으로 불리는 상위 등급(FTGFOP; Finest Tippy Golden Flowery Orange Pekoe)의 잎을 사용해 특유의 무스카텔(Muscatel) 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차를 우렸을 때, 장미 꽃잎처럼 붉은 색이 우러나와서 맛은 물론, 눈으로도 즐길 수 있다. '남산 블렌드' 125g의 가격은 3만 8천원이다.


포트넘 앤 메이슨 담당자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남산을 포트넘 앤 메이슨의 방식으로 해석해 한국을 위한 특별한 홍차 블렌드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남산의 장미꽃이 매년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주는 것처럼, 남산 블렌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다채로운 티 타임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남산 블렌드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경기점 등 국내 포트넘 앤 메이슨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차와 페어링하기 좋은 비스킷, 프리저브 등을 선택한 특별한 기프트 박스 구성도 가능하다.



디딤 신마포갈매기, 인도네시아 내 점포 확장


오는 10월 중 오픈예정인 20호점 계약을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정착한 디딤은 매장을 확대하며, 한국 브랜드로써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신마포갈매기는 지난 2017년 인도네시아 현지 업체인 PT.NJA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으며, 진출 2년여 만에 20개 매장까지 확대하며 동남아시아 시장 중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한 국가가 됐다. 


현지 내의 한류 영향으로 코리아 BBQ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으로 분석하고 있으며, 정부의 적극적인 외국인 투자 유치 정책 확대 기조 속에 외국계 성장률이 높고 젊은 인구가 많아 외식 문화가 활성화되어가고 있다는 점도 한몫 한 것으로 보인다.


디딤 관계자는 “신마포갈매기가 동남아를 중심으로 해외 매장을 늘리고 있는데 특히 인도네시아의 반응이 가장 좋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고유의 색을 잃지 않는 선에서 현지화 전략을 통해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해외 매장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맥도날드,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2019년 하반기 참가자 모집


22일 맥도날드는 오는 9월부터 운영되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하반기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은 지난 2006년 시작해 현재까지 35만명이 넘는 참가자를 배출한 맥도날드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인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 로 프로 축구구단인 FC서울의 유소년 코치가 전문적인 수업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아빠와 자녀가 함께 운동을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매년 참가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19년 하반기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프로그램은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3기수로 운영되며, 매월 2~3회씩 일요일마다 열린다. 수업이 열리는 곳은 ▲강남구 언북초등학교, ▲서초구 서초초등학교, ▲송파구 잠실어울림축구장, ▲관악구 풀굿코리아구장,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축구장, ▲서대문구 돌산구장, ▲노원구 화랑초등학교와 청원초등학교 등 총 8곳이다.


하반기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8월 19일부터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6세에서 13세(6학년) 사이의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9월부터 11월 중에서 원하는 기간과 장소를 선택한 후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도날드는 로날드 맥도날드 어린이 축구교실을 통해 우리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지원해 왔다”며 “평소 바쁜 일정으로 인해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어려웠다면,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을 통해 자녀와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본아이에프 본몰, 추석 맞아 ‘본죽일품선물세트’ 출시

추석을 맞아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죽일품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본죽일품선물세트는 기존 파우치형 제품(200g)대비 두 배 이상 많은 양을 담은(500g) ‘두배 든든 일품죽’ 4종과 호주산 청정우와 탱글탱글한 메추리알을 듬뿍 넣은 ‘본 쇠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2팩으로 구성됐다.

두배 든든 일품죽은 바다의 보양식으로 불리는 전복을 주재료로 정성껏 끓인 스테디 셀러 ‘일품 전복죽’, 다양한 해물로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일품 해물죽’, 부드러운 미역과 깊은 풍미의 쇠고기가 조화로운 ‘일품 쇠고기미역죽’, 담백한 참치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일품 참치야채죽’ 이다. 각 1봉씩 총 4봉을 담았으며, 1봉 당 500g 용량으로 2인 식사에도 넉넉한 양을 자랑한다.

특히, 고급스러운 전용 선물 박스로 별도 포장을 더해 오랜만에 만나는 친지나 지인들에게 적합하다. 20개 이상 대량 주문도 가능하며, 무료배송 상품으로 가격은 18,900원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선물세트 구성은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할 실속 있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며, “넉넉한 용량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영양 만점 식사를 선물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