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돈몰,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 진행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기해년 황금돼지해 추석 명절을 맞이해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1일부터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9 한돈추석 선물세트 캠페인’은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2010년 이후 매년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이다.

인삼포크, 돈팡, 도드람한돈, 포크밸리 등 총 29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겹살, 목살 등 신선육뿐만 아니라 수제햄, 소시지 등 가공육 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가격대는 2~3만 원대 실속형 선물세트를 비롯해 6~10만 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선택의 폭을 넓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한돈자조금은 한돈 선물세트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돈몰에서 구매 시 신규가입쿠폰(5000원)과 추석 한돈 선물세트 전용 쿠폰(1만원)을 적용해 최대 1만 5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추석 한돈 선물세트 얼리버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의 추가 할인혜택까지 주어진다.

또한 한돈자조금은 ‘2019 한돈 추석 선물세트 캠페인’ 기간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돈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후기 작성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디오스 인버터 광파오븐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한돈선물세트 경품을 제공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하태식 위원장은 “추석를 맞이하여 명절 선물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정성껏 준비한 한돈선물세트로, 감사한 마음을 가족과 이웃에게 전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