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 축사> 김승희 의원 "정부와 소비자, 식품산업종사자의 가교역할 충실"

‘푸드투데이’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승희입니다.

푸드투데이는 창간 이후 지난 17년 동안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자세로 정부와 소비자, 식품산업종사자의 가교역할을 하며 식품산업 대변지로서의 소임을 다해 주셨습니다. 이에 푸드투데이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사회는 식중독, 불량급식 사고 등 먹거리 안전 위기에 직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처럼 먹거리와 건강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뜨겁고, 수많은 언론사가 관련 뉴스를 전하고 있지만 전문성을 가진 언론을 찾기 힘든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시점에 식품산업의 국제화와 내실화를 위해 종합전문지로써 헌신해주신 대한민국 대표 식품산업신문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 소식은 그래서 더 반갑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도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푸드투데이의 식품산업의 발전과 먹거리 안전을 위한 기여에 발맞추어, 앞으로도 국민건강을 지키는 데 앞장서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푸드투데이의 창간 17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푸드투데이 가족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82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