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카-콜라사,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TV광고 공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반전매력의 근육남 마동석이 사과 과일음료 만들기에 도전하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편’ TV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커다란 팔근육을 자랑하는 마동석이 주먹 만한 사과를 직접 씻고, 짜고, 갈며 과일음료 만들기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우람한 체격으로 조그만 씽크대에서 사과를 뽀득뽀득 씻는가 하면, 한 손으로 사과를 쪼개며 괴력을 발산하는 등 마동석만의 터프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재미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일음료를 만들기 위해 힘들게 사과를 손질했던 마동석이 간편하고 쉽게 마실 수 있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를 발견하고선 상큼하게 마시는 모습을 담아냈다. 한 손으로 커다란 페트병을 들고 마지막 한 방울의 사과 속살까지 남김없이 먹는 모습을 통해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쉽다. 과일 속까지 담아 더 맛있다’는 메시지를 재치있게 전달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TV광고는 사과 과즙과 부드러운 과육으로 사과 특유의 아삭하면서도 상큼한 식감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의 특성을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반전매력의 마동석을 모델로 한 스토리를 기획하게 됐다”며,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마실 수 있고, 상큼한 과일의 식감을 살린 ‘미닛메이드 홈스타일’로 일상의 여유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