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전종민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생산부터 유통·소비까지 촘촘 관리, 수도권 식품 안전관리 최선"

안녕하십니까?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전종민입니다.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국내의 식품산업의 질적수준 향상을 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직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국민에게 있어서 알권리는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특히 국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먹을거리에 있어서는 다른 무엇보다도 구체적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여야 할 것입니다. 그간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 전반의 다양한 사실들을 국민들에게 신속·정확하게 전달하면서 정부와 식품업계, 그리고 국민을 잇는 소중한 소통의 창구가 되어주셨습니다.


우리 경인식품의약품안전청 또한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어 국민의 식탁안전을 지키고자 HACCP 및 GMP 제도를 적극 활용하여 식품위생 환경을 한층 강화하였으며 식중독 예방관리, 어린이 급식관리지원센터 확대, 현장밀착형 수입식품검사 등 생산부터 유통·소비까지 촘촘한 관리를 통하여 수도권 식품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언론과 정부는 서로 없어서는 안 되는 동반자 관계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경인식품의약품안전청이 하는 업무에 대하여 부족한 점은 따끔히 지적하여 주시고 좋은 점에 대해서는 많은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경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과 식품업계의 발전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바라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