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명연 국회의원 "우리 사회 어젠다 제시 역할 수행"

안녕하십니까?


안산시 단원구갑,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명연입니다.


먼저 푸드투데이의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 식품 안전과 국민건강 증진 그리고 관련 산업 발전을 위해 지금까지 노고를 다해 오신 황창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최근 식품과 관련한 사건사고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법적인 원료를 사용하는 비양심적인 업체와 같은 부정적인 사건부터 국민들의 변화하는 식습관에 따른 식품 산업의 발전까지 우리의 식품 산업은 현재 변화의 중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푸드투데이가 지난 15년간 걸어온 길은 참으로 뜻 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독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국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한 선구자와 같은 역할을 수행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지금과 같이 유용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더 나아가 정보의 전달을 넘어 그 이면까지 밝혀주는 언론사로 자리해주시기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객관적인 사실을 넘어 독자로 하여금 사고(思考)하고 우리 사회에 어젠다를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저 역시 한 사람의 애독자로서 그 길을 응원하겠습니다.


15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동안 항상 매의 눈으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길을 걸어온 푸드투데이의 번창을 기원하며 독자여러분들께서도 앞으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