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간15주년 축사> 김상희 국회의원 "식품산업 정책 올바른 발전 방향 제시"

안녕하십니까,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부천 소사 지역 국회의원 김상희입니다.


「푸드투데이 창간 1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열악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사명감을 가지고 고생하신 푸드투데이의 모든 가족 여러분과 황창연 대표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급격히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안전한 먹을거리의 가치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1인가구가 많아지고 여성의 직업 활동이 활발해지면서 외식문화가 발달했기 때문입니다. 푸드투데이도 그에 맞게 지난 15년 동안 올바른 식문화 정착과 함께 식품위해로부터 국민을 보호하는 본연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푸드투데이는 식품산업 정책의 올바른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식품안전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정부와 식품업체 그리고 국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공정하고 신속하게 전달해 왔습니다. 이런 노력을 하고 있는 푸드투데이가 있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든든합니다.


앞으로도 국민 안전과 식품산업의 올바른 발전을 위해 기사를 계속 써주시길 바라며 저 역시 보건복지위원으로서 식품안전과 함께 식품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5주년을 축하드리며, 푸드투데이의 무궁한 발전과 푸드투데이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기사

6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