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훼미리마트, 모바일웹 오픈

보광훼미리마트는 모바일 웹을 개설하고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훼미리마트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최적화된 화면을 구현해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상품정보, 이벤트, 고객문의 등의 다양한 웹페이지 기능을 모바일에서도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SNS와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다양하게 추가했다. 업계 최초로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댓글을 달면 개인 Social에도 자동으로 댓글이 게재 될 수 있는 ‘Social 댓글기능’을 만들었다. ‘SNS 댓글 모음창’에서는 훼미리마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에 등록된 모든 SNS 글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메인화면, 상품소개 등 각 컨텐츠 화면마다 SNS 바로가기 기능이 있어 지인들에게 이벤트, 채용정보 등 유익한 정보를 적극 알릴 수도 있다.

훼미리마트는 방문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찾아 갈 수 있도록 이용자 편의중심 홈페이지로 개선했다. 브랜드 페이지와 회사소개 페이지로 이원화하고 브랜드 페이지에는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 이벤트 등의 메뉴를 모아 고객들의 접근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한편 훼미리마트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달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모바일상품권 등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