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홈페이지 새단장

건강음료 기업 동아오츠카(대표 이원희)의 데미소다가 모델 노민우를 기용한 광고에 이어 관심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배치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11일 밝혔다.


홈페이지 새단장은 데미소다 광고 콘셉트와 어울리게 새롭게 디자인되었으며, 데미소다 애플의 그린색을 배경으로 한 전체적인 느낌이 천연 과즙 데미소다의 상큼함을 느끼게 한다.

 
BRAND, TV CF, EVENT, Demi Collection으로 구성된 네 가지 메뉴는 소비자가 원하는 메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배치해 메뉴를 찾는데 드는 불편함을 없앴다.


BRAND 메뉴는 저탄산과 진짜과즙의 만남이 있는 퓨전스타일 데미소다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쿨 스타일 탄산이 낮아 목 넘김이 부드러운 스파클링 스타일 진짜 과즙을 사용한 오리지널 스타일로 설명해 데미소다의 특징을 ‘스타일’로 나타냈다.


또한 데미소다의 스타일리쉬를 잘 표현한 CF 속 노민우의 모습을 데미소다 월페이퍼와 스크린세이버 등의 디지털화보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한 콘텐츠 메뉴도 홈페이지에 담았다.

 
데미소다는 홈페이지 새단장과 더불어 Mnet과 연계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으며, 8월 중순 경에는 데미소다 슈퍼 콘서트를 열어 데미소다 고객들을 위한 페스티벌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