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대표 이창환)은 여름 시즌에 맞춰, 아이스커피 캠페인 ‘맥심 아이스 브레이크 섬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백지여행티켓, 노트북, DSLR카메라, 아이패드2, 스마트폰 등 총 1050여 명 대상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맥심 아이스 브레이크 섬머 페스티벌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휴식, 여유의 순간에 맥심 아이스커피와 함께 답답함과 스트레스를 부수자는 테마로 8월 14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맥심 아이스커피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http://m.mymaxim.co.kr/index.asp)에서 오는 8월 14일까지 ‘맥심 Exciting Break 사연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11년 올 여름 가장 타파하고 싶은 것에 대한 사연을 응모하면, 백지여행티켓, 파티 지원비, 부엌개조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6월말부터 오는 8월 14일까지 대형마트에 설치된 맥심 아이스믹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포토존 사진 응모’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이브리드 카메라, 갤럭시S, 아이폰4G, 영화예매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이스 볼링 게임에 참여하면 되며, 게임에서 스트라이크를 치면 맥심 아이스커피를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 당첨시 당첨된 사람의 페이스 북 친구 3명에게도 동시에 동일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맥심 아이스 송을 활용하여 나만의 아이스 송 UCC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맥심 아이스 송을 개사하거나, 맥심 아이스 송에 맞춰 댄스, 광고 패러디 등 다양하게 맥심 아이스 광고 송을 활용하여 UCC를 제작하면 된다.
다음 TV팟 UCC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노트북 1명, 아이패드2 2명,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명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6월 새롭게 온에어되고 있는 맥심아이스커피 광고는 사무실에서 맥심 아이스커피를 마시던 이나영이 커피 한 잔을 통해 마치 해변에 온 것과 같이 일상을 벗어난 여유를 느끼고, 이를 지나가던 직장 동료인 성동일과 함께 즐긴다는 내용이다.
동서식품 유정원 마케팅매니저는 “맥심 아이스 커피가 지루하고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갈증 해소와 휴식을 위해서 마시는 커피의 또 다른 면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