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롯데칠성 사과 주스 시장 본격 공략


롯데칠성음료(대표 정황)는 사과주스 시장의 적극 공략과 '네퓨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100%사과주스 '네퓨어 프리미엄 애플100'을 9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국내산 사과과즙 100%로 만든 과일주스로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된 사과를 쉽게 마실 수 있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 투명한 사과주스를 고급스러운 병 용기에 담아내 소비자들의 시선을 한번에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며 주 타킷인 여성들이 한번에 마실 수 있는 180ml 병 제품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1L 병 제품도 출시했다.

롯데칠성은 제품 딜러레터를 제작해 거래처에 배포하고 20대 이상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대학교, 회사매점 등에 휴대성이 뛰어난 180ml 병 제품을, 할인점 및 백화점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L 병 제품을 입점시킨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손님의 방문이 잦은 오피스타운과 병원 주변 거래처에는 고급 포장용기의 3본 선물세트와 네퓨어 혼합형 선물세트를 특별 제작해 공급할 계획이다.

한편 가격은 180ml - 1,100원, 1L - 4,000원이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