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진로 '참이슬 후레쉬' 10억병 판매 돌파

진로는 '참이슬 후레쉬'의 누적 판매량이 10억병을 넘어섰다고 8일 밝혔다.

이같은 기록은 참이슬 후레쉬가 2006년 8월 출시된 지 17개월 만에 달성한 것으로 1998년 출시 20개월 만에 10억병을 판매한 '참眞이슬露(참이슬 오리지널)'의 기록에서 3개월을 단축했다고 진로는 설명했다.

참이슬 후레쉬는 또한 지난 17개월 동안 월평균 6천만병, 하루 평균 200만병, 초당 23병이 판매된 셈으로 국내 성인 인구 수를 3천500만명으로 삼을 때 국민 1사람당 28.5병을 마신 꼴이 된다고 진로는 덧붙였다.

윤종웅 진로 사장은 “참이슬 후레쉬가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보다도 부드럽고 깨끗한 술맛 때문인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며 “2008년에도 참이슬 오리지널과 참이슬 후레쉬 투브랜드 전략을 유지, 소주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