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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롬, 커피시장 진출


건강전문기업 이롬(대표 남궁현)이 민들레영토(대표 지승룡)와 손잡고 '민들레영토커피차'를 선보인다.

이제품은 기존의 커피음료와는 다른 커피차라는 카테고리로 틈새시장을 겨냥할 예정이다. 일반 커피음료에 들어 있는 설탕과 우유가 들어 있지 않은 깔끔한 맛의 아메리카노 스타일의 커피차로, 원두커피 추출액과 더치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부드럽고 순한 커피차 음료다.

특히 기존 커피음료들과 달리 국내 최초로 더치커피(Dutch Coffee)추출액을 사용해 풍부한 커피향과 부드러운 커피맛을 잘 살렸다.

또한 제품의 용기디자인도 눈에 띤다. 민들레영토커피차는 유럽 노천 카페의 여유로움을 명화풍으로 세련되게 표현해 커피를 마시는 맛과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페트병에 그대로 접목시켰다.

이롬 남기혁 마케팅 팀장은 “ 기존의 커피음료를 마시고 나면 설탕과 우유 성분으로 인해 입안에 텁텁함이 남았는데, ‘민들레영토 커피차’는 깔끔하고 개운한 맛이어서 비교 테스트에 참여한 테스터들로부터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며 “특히 장시간 학업과 근무에 노출되어 있는 학생, 직장인 그리고 장거리 여행자들에게 깔끔한 커피 맛이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