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써모스, 수험생 응원 ‘네이버 팝업’…보온도시락·텀블러 최대 60%↓

3일 단 하루, 네이버 ‘우아한 부엌’ 라이브서 인기 수능템 특별가 판매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을 위해 3일 단 하루, ‘네이버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보온 도시락과 텀블러 등 수험생의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를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우아한 부엌’ 라이브 방송에서는 써모스의 수능 시즌 인기 제품들을 실용적인 구매 혜택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써모스의 대표 수능 도시락 시리즈인 ▲일체형 대용량 보온도시락 ▲일체형 콤팩트 보온도시락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 3종을 비롯해, 우수한 보온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 탁월한 편의성과 품질을 갖춘 다양한 보온병과 텀블러 제품을 30%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일체형 보온도시락(대용량∙콤팩트)’은 한국인의 식문화를 반영해 밥·국·반찬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구성으로, 뜨거운 밥과 국을 담는 용기가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됐다. 진공 단열 이중구조로 따뜻하고 맛있는 온도를 유지하며, 분리형 반찬 용기로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다. 전용 보온백과 수저세트가 포함된 올인원 구성으로 보온 용기 용량이 2종(1500ml, 1200ml)으로 출시돼 식사량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품 ‘뉴 플+스 반반 보온도시락’은 스테인리스 반찬 용기와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플라스틱 반찬 용기를 함께 구성해 위생적이면서도 실용적이다. 죽·볶음밥·국 등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넉넉한 크기의 보온 용기, 반찬 용기 2개, 젓가락, 보온백의 5가지로 구성됐다. 총 용량 기준 3종(885ml, 965ml, 1140ml)으로 출시됐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따뜻한 온도를 장시간 유지해 수능 시즌 필수템으로 꼽히는 텀블러도 준비했다. 써모스 스테디 셀러인 초경량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부터, 휴대성이 뛰어난 손잡이 텀블러, 그리고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협업 텀블러 신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써모스가 마련한 ‘네이버 오늘의 팝업’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통해 수험생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했다”며 “수능 당일 에너지 충전과 컨디션 관리는 물론, 긴장된 몸과 마음을 녹여줄 수 있는 써모스 제품이 수험생과 학부모 모두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