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디야커피, ‘저당 단백 브리또’ 2종 출시…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

제육·찜닭 맛으로 구성…알룰로스 활용해 당 74%↓·곤약밥으로 포만감↑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이디야커피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브리또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한다’는 의미의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기존 브리또를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디야커피는 ‘하루 에너지 보충’이라는 콘셉트 아래, 카페에서도 건강한 한 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리뉴얼된 제품은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 등 2종이다. ‘저당 제육 단백 브리또’는 매콤달달한 제육의 풍미로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저당 찜닭 단백 브리또’는 매콤하고 감칠맛이 특징인 찜닭소스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알룰로스를 사용해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약 74% 줄였으며, 백미 밥 대신 곤약 밥을 사용해 포만감을 높이면서도 칼로리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칼로리·저당 식품 브랜드 ‘킬로리(Killorie)’와 협업해 제품 신뢰도를 강화했다.

 

브리또 2종은 2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 플랫폼을 통해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즐겁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브리또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건강형 메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업 브랜드 ‘킬로리’는 ‘먹고 싶은 음식을 만든다’는 철학 아래 절제와 억제 대신 균형 잡힌 식사와 즐거운 섭취를 지향하는 웰니스 식품 브랜드다. 저칼로리·저당 중심의 일반식 확장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으로는 제로달콩두유, 제로콘누들 등이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