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누적 판매 2,300만캔 돌파를 기념하여 2,300명 상당의 대규모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는 것과 동시에 22년동안 꾸준히 산양유아식을 선택해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열달후에’, ‘맘스다이어리’ 등 육아 채널에서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3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추후 트루맘 유아영양식(랜덤) 또는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연방목으로 기른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소화가 잘되는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많은 부모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최근 엄마들의 관심이 큰 A2 단백질이나 소화흡수가 빠른 MCT 중쇄지방산, 두뇌나 면역 등과 관련된 MFGM, CLA, 뉴클레오타이드 등이 산양유 고유의 성분으로 들어있으며, 가공된 산양유 분말 대신 신선한 산양원유에서 직접 생산하는 방식으로 산양유의 영양가치를 그대로 담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누적 판매량 2,300만 캔을 돌파한 것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보다 많은 부모들이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자녀에게 먹일 수 있도록 대규모 체험단을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출시 첫 해 약 20만캔의 판매고를 올린 후,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22년간 국내 산양유아식 시장에서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