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일동후디스가 2026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6년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 모델을 모집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참가 부모에게는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추억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28일(일)까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또는 일상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당첨 시, 최종 달력 인쇄용 사진은 스튜디오 원본으로 제출해야 한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6년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2026년 달력’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사랑스러운 영유아 시절 모습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어 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이벤트”라며 “어여쁜 아기와 소중한 추억도 쌓고, 달력 모델까지 도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은 후디스 산양 시그니처와 함께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다. 드넓은 초지의 낙농선진국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에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돕는 트루맘 영양설계에 초유 방어인자 sIgA와 IgG와 모유올리고당 HMO, 두뇌구성성분 DHA 등 아기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루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