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파이스, 단짠 비율 ‘양념치킨 샌드위치’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파파이스가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를 새롭게 출시하며, 동시에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양념치킨 샌드위치’는 파파이스만의 비법 레시피로 탄생한 치킨 샌드위치에 달콤하고 매콤한 특제 소스 2가지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K-양념치킨의 맛을 구현했다.

 

양념치킨 BLT치즈’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양념치킨 샌드위치에 참나무칩으로 훈연한 베이컨, 신선한 토마토, 슬라이스 체다치즈를 더 한 제품이다. 중독성 강한 양념치킨의 맛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양념치킨 샌드위치’를, 다양한 재료가 더 해져 보다 풍부한 맛과 구성의 제품을 즐기고 싶다면 ‘양념치킨 BLT치즈’를 선택하면 좋다. 

 

파파이스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퀄리티의 치킨 샌드위치에 대중적인 맛의 양념치킨 소스를 더 해 한국 소비자들은 물론 K-치킨을 찾는 외국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파파이스에서는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양념치킨 BLT치즈’의 출시를 기념해 2주간 매장과 배달 앱에서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양념치킨 샌드위치 기준으로 단품은 할인가 5000원에 판매하며, 세트는 할인가 65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파파이스 관계자는 “국내산 생닭을 사용한 높은 퀄리티의 맛을 살리면서K-푸드와의 접목을 시도한 신메뉴 출시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불호 없는 익숙한 단짠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파파이스의 새로운 치킨 샌드위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