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조익성) 포카리스웨트는 아이돌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규 광고는 포카리스웨트와 다시 땀 흘리는 즐거움을 되찾자는 내용으로 모델 츄와 일상 속 사람들의 활기찬 에너지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우리 이제, 땀 좀 흘려볼까?’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하는 츄가 사람들과 힘차게 달리는 장면에서는 청량함과 시원함이 물씬 느껴진다. 사측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언젠가 다시 자유롭게 땀 흘리는 그 날 까지 각자의 일상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밝은 미래를 준비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광고 현장 사진 공개 등 츄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동우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츄의 쾌활한 모습으로 지치고 답답했던 소비자들에게 포카리스웨트만의 청량하고 시원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신규 광고뿐만 아니라 상큼발랄한 츄와 함께하는 캠페인 활동들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SPC 배스킨라빈스, 밀탑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 선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빙수 브랜드 ‘밀탑(MEALTOP)’과 손잡고 ‘팥빙수 with 밀탑’을 선보인다. 신제품 ‘팥빙수 with 밀탑’은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과 밀탑의 팥앙금이 조화를 이룬 팥빙수다. 특히, 100% 국내산 팥을 활용, 전통방식에 따라 만든 팥앙금을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살렸다. 고소한 우유 얼음을 베이스로 활용하고, 콩고물을 가득 묻힌 쫄깃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려 근사한 호텔에서 즐기는 듯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딸기와 망고를 활용해 더 달콤하고 시원해진 과일 빙수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상큼한 딸기 토핑과 배스킨라빈스의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풍성하게 올린 ‘스트로베리 요거트 빙수’, △망고 샤베트 얼음 위에 큼지막한 망고 과육과 배스킨라빈스의 레인보우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올린 ‘망고 샤베트 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특색과 잘 어울리는 밀탑과 협업해 빙수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통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