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뚜기, 네이버 스토어 전용 ‘가뿐한끼 현미밥.‘가뿐한끼 짜장’ 출시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힌다.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은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뿐한 현미밥과 짜장을 든든한 한끼 식사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즉석밥으로 백미의 부담은 줄여 식단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고슬고슬하고 톡톡 터지는 현미의 식감이 특징이며, 100% 국산 쌀로 간편하게 맛있는 한끼 밥을 먹을 수 있다.  


 ‘가뿐한끼 짜장’은 나트륨을 25% 줄이고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감자 등 풍부한 건더기를 넣어 든든한 제품이다. 건더기는 늘리고 나트륨을 줄여 더욱 맛있는 한끼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3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출시 기념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맛있는 현미밥과 짜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출시했다”며,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