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농협 안성팜랜드, 힘내라! 대한민국! 1+1 프로모션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힘내라! 대한민국!”고객사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내달 28일까지 현장매표소 및 네이버,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을 통해 안성팜랜드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입장 당일 구매한 수량만큼 초대권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방문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추후 3개월 이내 재방문 시 자유롭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팜랜드 김재영 분사장은“농협 안성팜랜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과‘친절한 거리두기’캠페인,‘임시휴장’등을 통해 정부 방역지침 준수에 앞장서 왔으며, 긴 방역 기간 몸과 마음이 지친 대한민국을 위로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신선한 돼지고기와 채소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속을 풀어주는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면은 진공 반죽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