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원참치 ‘다랑이’ 갤럭시 테마 다운로드 20만회 돌파 기념 겨울 테마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다랑이’ 갤럭시 테마 다운로드 20만회 돌파를 기념해 겨울을 컨셉으로 한 신규 테마를 출시했다.


동원F&B가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지난해 무료 배포한 다랑이 갤럭시 테마는 최근 누적 다운로드 횟수 20만회를 돌파했다. 기업이 출시한 브랜드 테마의 다운로드 횟수로는 역대 최고 기록이다.


지난해 탄생한 다랑이는 동원참치의 다랑어를 의인화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동원참치 캔을 타고 바다를 떠다니며 세계여행을 하는 모습으로, 동원참치가 가진 건강한 이미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동원F&B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겨울 컨셉의 갤럭시 테마는 다랑이가 동원참치 캔으로 썰매를 타는 모습을 비롯해 동원참치 캔을 모자처럼 쓰고 있는 눈사람의 이미지 등을 삽입해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스마트폰의 바탕화면, 아이콘, 메시지 등의 요소를 통일감 있게 디자인한 것으로, 다랑이 갤럭시 테마는 식품 산업과 IT 산업의 이종 업종간 성공적인 콜라보 사례가 됐다. 갤럭시 테마는 갤럭시 테마 서비스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참치의 마스코트인 다랑이를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다랑이가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