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BQ앱으로 주문하고 황올 싸이치킨 받자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BBQ앱 ‘딹 멤버십’(가입자)을 위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프로모션은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황올 싸이치킨(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조각과 블랙페퍼 시즈닝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BBQ는 지난해부터 패밀리 상생 정책으로 자사앱을 강화했다. BBQ앱으로 주문하면 패밀리(가맹점)는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고객의 주문 정보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즐거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BQ는 지난 6일 ‘황올 싸이치킨(황금올리브 넓적다리)’룰 출시했으며, 한결 같은 사랑을 받아온 BBQ의 대표메뉴 황금올리브의 맛에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넓적다리(엉치) 부위를 조합해 구성한 신제품으로, 출시 되자마자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BBQ측은 “앞으로도 BBQ앱을 통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아워홈,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아워홈(대표 유덕상)은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 ‘수타식 짜장면’과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누구나 간단한 조리로 전문점 못지않은 면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수타식 생면과 큼지막한 건더기, 아워홈만의 비법으로 맛을 낸 육수, 소스로 구성됐다. 기호에 따라 재료를 첨가하면 더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제대로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쳐 잘 퍼지지 않고 갓 뽑아낸 듯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 입 안 가득 신선한 돼지고기와 채소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속을 풀어주는 깊고 진한 육수의 맛이 일품이다. 면은 진공 반죽하여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오래 유지된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