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성의 건강한 젊음을 위한 ‘정관장 화애락 본’ 리뉴얼

홍삼농축액 1.7배 증량 석류, 크랜베리 등 여성특화 소재 강화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는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정관장 화애락 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정관장 화애락 본'은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지쳐가는 여성들을 위한 건강케어 제품으로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전통원료를 함유하여 식약처로부터 면역력개선, 피로회복, 항산화작용 등을 도울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리뉴얼된 '화애락 본'은 홍삼농축액을 1.7배 증량하고, 석류, 크렌베리, 레몬밤 등 특화 소재를 강화함에도 가격은 동결하여 가성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여성 건강을 위한 전문브랜드로 '화애락'을 운영하며, ‘화애락 본’은 여성의 몸에 가장 큰 변화가 오는 갱년기 이전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김형숙 부장은 “여성 일생 중 급격한 신체적, 정신적 변화가 발생되는 갱년기는 평생 건강을 위해 체계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점이다”며 “여성 생애주기별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전, 중, 후 단계별로 체계적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관장은 ‘화애락’ 리뉴얼 제품 런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화애락 본’, ‘화애락 진’, ‘화애락 후’ 제품의 다양한 혜택을 오는 10월 22일까지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