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 동서식품 '카누' 홈카페 콘셉트로 인기

URL복사

모델 공유가 출연한 신규 TV광고 온에어, 2011년 출시 이후 1위 지켜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코로나19의 여파로 언택트(Untact) 소비가 일상화되면서 집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홈카페’ 트렌드에 적합 제품이 인기다. 이 같은 인기에 동서식품의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는 원두의 맛과 향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맥심 카누는 커피전문점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가 인기를 얻는 것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카누는 갓 뽑은 듯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등 고품질의 원두를 로스팅하고 블렌딩해 제품별로 각기 다른 풍미와 향을 담아냈다.

 

‘카누 다크로스트’는 100% 콜롬비아 원두를 다크 로스팅으로 볶아 진한 초콜릿 맛과 스모키한 향을 즐길 수 있다. ‘카누 마일드 로스트’는 콜롬비아,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산뜻한 과일향과 달콤한 와인 향미를 입 안 가득 채운다.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넣어 마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일로스 슈거를 사용한 ‘카누 스위트 아메리카노’ 2종도 있다. 동서식품은 국내 대표 커피전문기업으로 1위의 명성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커피 한 잔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100건 이상의 시장조사와 소비자 분석을 진행하며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카누 라떼 △카누 디카페인 △카누 미니 △카누 시그니처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과 △카누 스프링 블렌드 △ 카누 아이스 블렌드 △카누 윈터 블렌드 등 한정판 시즌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동서식품은 또,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맥심 카누의 브랜드 콘셉트를 그대로 살린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모델 공유가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의 바리스타로 분해  커피를 내리며 손님을 맞이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카페는 24시간 오픈, 언제 와도 신선한 원두의 향긋함이 가득”이라는 내레이션으로 맥심 카누가 언제 어디서나 원두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커피라는 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카누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동서식품의 커피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며 “올 가을, 신선한 원두 향이 살아있는 향긋한 카누 한 잔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여유로운 커피타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오뚜기, 어묵으로 감싼 피에 국산 재료로 속 꽉 채운 ‘X.O. 어묵만두’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어묵을 사용한 만두피가 특징인 ‘X.O. 어묵만두’를 출시했다. ‘X.O. 어묵만두 고기’는 엄선된 100% 국산 돼지고기로 속을 꽉 채워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찜기를 이용하여 촉촉한 만두로 즐길 수도 있고,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X.O. 어묵만두 김치’는 어묵으로 감싼 피에 100% 국산 돼지고기와 칼칼한 김치로 속을 채운 어묵만두다. 어육을 이용한 탱글탱글한 식감과 국산 김치를 사용하여 더욱 맛있는 김치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X.O. 어묵만두’ 2종은 탱글탱글한 만두의 식감의 일품이며, 이마트 냉동가공 정원태 바이어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했다. 찜기나 전자레인지 조리로 즐기거나 추운 겨울철 뜨끈한 어묵탕 등 국물요리로도 활용이 가능해 더욱 좋은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어묵으로 감싼 피에 국산 재료로 꽉 채운 ‘X.O 어묵만두’를 출시했다”며, “만두찜이나 어묵탕 등 다양한 조리방법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X.O 어묵만두’는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X.O. 만두’는 ‘비범한, 놀라운’이라는 ‘eXtra Ordinary’의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