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유통

농협e고기장터 설맞이 할인 大축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농협에서 운영하는 국내산 축산물 전문 도매 쇼핑몰 '농협e고기장터'는 설을 맞이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전체 품목에 걸쳐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고품질의 안전한 국내산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간 타 축산물 쇼핑몰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축산물을 공급해온 농협e고기장터는 할인 폭을 더 키워 구매자들의 부담은 절반으로 명절의 기쁨은 두배로 올릴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 적용되는 할인율은 한우 구이용 및 기타 정육부위를 대상으로 4~11%까지이다.


농협e고기장터의 설명절 할인행사는 사업자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관련 내용은 농협e고기장터의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