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7 (목)

신상품

삼양식품, '불타는 고추짬뽕' 출시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삼양식품은 온라인 브랜드 신제품 '불타는 고추짬뽕'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불타는 고추짬뽕은 불향과 청양고추로 매운맛을 살린 '불타는' 시리즈에서 고추짜장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오징어, 새우, 홍합 등 다양한 해산물을 사용한 진한 국물에 고추기름으로 불향을 입히고 국내산 청양고추 원물을 넣어 칼칼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또 후레이크로 들어간 건파, 건미역, 청경채가 감칠맛과 풍미를 더해준다.


불타는 고추짬뽕은 삼양맛샵과 쿠캣마켓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하며 내년 2월부터 오픈마켓 등 다른 온라인몰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가격은 1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삼양맛샵에서는 불타는 시리즈 제품으로 구성한 묶음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초성맞추기, 인증샷 리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고추짜장이 매운맛을 선호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불타는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추운 겨울에 잘 어울리는 제품인만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오피니언

더보기
[김수범의 백세건강칼럼] 소음인의 우한폐렴, 코로나19 사상체질적 예방법
갑작스런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19)의 증가로 인하여 전국적으로 공포의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모 종교집단의 확진자의 증가와 전국으로의 감염은 대한민국전체를 불안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다. 특별한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의 확진자수의 증가는 많은 사람을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 무엇을 해야 할까? 아직 확실한 방법이 없는 것이 더 불안하게 만든다. 현재는 감염이 되지 않게 하고, 자신의 면역력을 길러나가는 수밖에 없다. 현재 백신이 언제 만들어지고 효과적으로 예방을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또 다른 변종의 코로나바이러스가 나온다면 똑같은 상황이 반복이 될 것이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 방법은 자신의 면역기능을 최대로 강화하는 수밖에 없다. 만일 코로나19난 다른 새로운 전염병에 감염이 되더라도 증세에 대한 대증치료로도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하기 때문이다. 우리 몸 안에 잠재되어 있는 면역기능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내 몸에 어떤 균이 들어와도 저항하여 이길 수 있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것이다. 우한폐렴, 코로나19(Covid 19)의 증상은 무엇인가? 의실의실 오한이 나면서 춥고 38도 이상의 발열이 나며 마른기침. 두통,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