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GC인삼공사 동인비, 프리미엄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

URL복사
[푸드투데이 = 황인선기자] 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마스크 팩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매일 1000명을 선정해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마스크 팩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제품 리뷰를 인증하면 샘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결혼식, 여행, 미팅과 같이 특별한 날 하루 전에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은 것에 착안해 고객들이 직접 동인비 마스크 팩을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동인비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는 홍삼 액티브성분의(홍삼오일, 홍삼응축액, 홍삼진액) 집중 탄력 케어로 피부에 건강한 탄탄함을 주는 제품이며 특히 응축된 에센스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다. 또,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자연유래 코코넛 발효액으로 제작된 셀룰로오즈 특수 마스크 시트의 우수한 밀착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이벤트 참가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동인비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검색창에 ‘동인비’를 검색하거나 정관장몰에서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빙그레(대표 전창원)가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 밀크티맛단지는 오프라인 전문점 밀크티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인 가공유 제품이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하여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이렇게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여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는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오는 4월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될 예정이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밀크티맛단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밀크티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단지우유의 변신은 계속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