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바른목장 큐브치즈’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 파스퇴르는 바른목장 우유로 만든 어린이 큐브치즈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를 출시했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무항생제 인증 1급A 원유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큐브치즈 플레인’과 ‘큐브치즈 바나나’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큐브치즈 플레인’은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0%와 자연치즈 58%를 함유해 우유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큐브치즈 바나나’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7%와 자연치즈 55%에 바나나 농축액 2%를 함유해 달콤한 맛을 더했다.


아이들이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형태와 포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치즈는 작은 정육면체 형태로 만들어 간편히 개봉할 수 있는 알루미늄 포장지로 포장했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에는 특허 받은 EPS 유산균체를 넣어 건강까지 생각했다. 또한 성장기 아이들의 영양을 고려해 밀크칼슘도 함유했다. 제품 100g을 섭취할 시 칼슘 1일 권장섭취량의 50%를 충족할 수 있다. 인공색소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바른목장 큐브치즈는 엄선된 좋은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치즈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서도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확대해 나갈 것"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