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J제일제당 비비고,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진행

URL복사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CJ제일제당 비비고는 지난 18일 서울 종로구의 공유주방 위쿡 사직점에서 글로벌 서포터즈 비비고 프렌즈 2기와 함께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bibigo creative shop)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비비고 크리에이티브 샵 행사는 비비고 제품을 통해 배우는 한식 스타일링과 맛있어 보이는 K-Food 컨텐츠 제작’의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비비고 대표 제품 8가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매체의 푸드스타일링과 화보, 쿠킹 클래스를 담당했던 푸드 스타일리스트 유한나 강사 강의로 진행됐다.


강의는 한 가지 요리를 예쁘게 담아내는 단품 음식 스타일링뿐만 아니라 여러 음식을 한 상에 보여주며 한식의 색감과 질감을 통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푸드 스타일링 팁을 전수해주는 클래스로 진행되었다. 또한 전통 한식문화에 대해 배우는 시간과 함께 한식을 스타일링 하고 스마트폰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어 보이게 촬영하는 팁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 비비고팀 김하민 과장은 "비비고 프렌즈 2기는 밀레니얼 내/외국인들로 구성된 만큼, 이번 클래스를 통해 이들에게 한식이 맛 뿐만 아니라 멋을 가진 음식임을 알려주고, 그들의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이 날 참석한 글로벌 서포터즈들은 강의 시 전수받은 다양한 팁을 활용하여 조별로 비비고 제품을 활용하여 한식 스타일링에 도전했고, 개성 있고 감각적인 K-Food 스타일링과 사진을 연출해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HOT 신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