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는 5월을 맞아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을 실시하고, ‘네스카페 레드머그 스페셜 세트’ 기획팩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하트셰어링 캠페인’은 고객들이 평소에 진심을 전하기 어려웠던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네스카페 레드머그’로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캠페인으로, 레드머그 특별 기획팩을 선보이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레드머그 스페셜 세트’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신선한 리치.허니골드’ 커피믹스와, 네스카페를 상징하는 아이콘 ‘레드머그’를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한 특별 기획 상품이다.
커피믹스 한 잔을 마시기 알맞은 미니 레드머그와 많은 양의 커피를 한 번에 담을 수 있는 빅 레드머그가 각각 1개씩, 친구나 가족과 함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중간 사이즈의 레드머그 2개가 들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오는 6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및 대형 할인매장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 레드머그는 1960년대 처음 선보인 이래 반세기 동안 전 세계에서 네스카페와 함께 사랑받아 온 브랜드의 아이콘”이라며 “특히 이번 기획팩은 제일 자주 사용하는 레귤러 사이즈의 레드머그를 2개 구성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네스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는 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