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종제약, ‘키커플러스’출시

세종제약㈜(대표 윤해영)은 9월부터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골격성장을 도와주는 어린이 성장 발육 건강기능성식품 ‘키커플러스’를 1개월 소포장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세종제약 측은 “키커플러스는 캡슐 형태의 제품으로 단순한 성장기에 필요한 칼슘 등 영양소 보강과 함께 성장호르몬 분비에 영향주는 천연성분으로 구성됐다”며 “어린이와 청소년이 복용할 경우 ▲ 성장발육을 도와주고 ▲골격 성장 및 골밀도 증가 ▲신체기능 강화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년기 성인에게도 효과가 있어, 특히 노화로 인한 심장, 간, 신장 등의 기능을 자극해 건강에 활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이 세종제약 측의 설명.

세종제약은 단국대학교 생물학과 연구팀의 동물실험 결과, 이미 키커플러스의 주성분인 천연약재 추출물
에 글리코 알칼로이드 계열 화합물이 다량 함유돼 있고, 이런 화합물이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제 GHRP-6이 작용하는 것과 동일하게 체내에서 유사 성장인자 분비촉진 기능이 있음을 보고한 바 있다고 밝혔다.

세종제약은 “기존에 출시되고 있던 키커플러스가 1세트에 300mg 300캡슐에서 120캡슐(1개월분) 소포장으로 변경해 소비자가도 5만원대로 대폭 하향조정했다”고 밝히고, 덧붙여“섭취량으로 어린이와 청소년 1회2캅셀씩 2회 복용을 하면 좋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