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컬리,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이벤트 개최...향수.케이크 샛별배송

300여개 제품 최대 35% 할인, 전날 주문 새벽 도착

 

[푸드투데이 = 노태영기자] 컬리(대표 김슬아)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화이트데이 달콤 백화점’ 기획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이트데이에 빠질 수 없는 달콤한 사탕부터 향수, 케이크, 립스틱 등 다양한 로맨틱 상품을 300여가지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기념일 한정 특가 디저트류는 물론 8% 깜짝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일에 맞춰 꽃다발도 마련했다.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만든 꽃다발은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견고한 전용 박스에 넣어 배송된다. ‘러쉬’, ‘탬버린즈’, ‘논픽션’, ‘조 말론 런던’ 등 감각적인 뷰티 브랜드의 선물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직장인들을 위한 선물 추천 카테고리인 하나씩 개별 포장돼 있어 동료들과 나눠 먹기 좋은 리터스포트의 초코 큐브 초콜릿와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킷캣’의 미니 오리지널 초코 웨이퍼는 14% 할인된 가격에, ‘마즈’ 트윅스 미니스 초콜릿바 픽앤믹스는 13%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도 ‘나폴레옹’ 미니 쿠키 6종 세트, ‘기화병가’ 틴케이스 버터 에그롤, ‘메종엠오’ 쿠키 6종 선물세트 등 유명한 베이커리 세트를 선물 상자 등 베이커리&간식, 감사 선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추천한다. 

 

컬리 관계자는 “컬리에서는 기념일 전날 밤 11시 까지만 구매하면 다음날 새벽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며 “연인 뿐 아니라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 평소 고마웠던 사람들을 위한 추천 상품들을 다수 마련했으니 컬리의 큐레이션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