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트랜스베버리지, '와일드 터키와 엑스레이티드 설 패키지'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는 새해를 맞아 와일드 터키와 엑스레이티드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 출시될 때마다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와일드 터키는 버번의 아버지라 불리는 지미 러셀과 그의 아들 에디 러셀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의 대명사이다. 100% 비유전자 변형 곡물만 사용하고 가장 깊게 그을린 4단계 엘리게이터 차(Alligator Char) 오크 배럴에서 만들어져 강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와일드 터키는 최소 4년 숙성인 다른 버번 위스키와 달리 최소 8년 숙성을 하며 낮은 도수에서 증류되기 때문에 첨가되는 물의 양이 현저히 적어 그 어느 버번 위스키보다 강도 높은 순수한 맛과 향을 지닌 프리미엄 버번이라 평가받는다.

 

이번에 출시된 와일드 터키 패키지는 와일드 터키 101 8년(700ml), 와일드 터키 전용 온더락 잔 1개, 하이볼 잔 1개가 들어간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세븐일레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국과 미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엑스레이티드는 알코올 도수 17도의 비교적 낮은 도수로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좋지만 하이볼로 즐기기에도 제격인 프리미엄 리큐르로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트렌드 세터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리브랜딩 된 엑스레이트의 메인 슬로건은 ‘핑크 유어 모멘트 (PINK YOUR MOMENT)’로 고객들의 흥미진진한 인생의 순간들에 엑스레이티드가 분홍빛 물결로 특별함을 더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엑스레이티드 패키지는 엑스레이티드 375ml 한 병에 전용 샴페인 글라스 1개가 들어간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및 편의점 GS25, CU, 이마트-24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와일드 터키와 엑스레이티드 글라스 굿즈 패키지 출시로 소비자들이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문화를 즐기길 바란다”면서 “새해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