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송식품, 실속 설 선물세트 10종 시판

[푸드투데이 = 조성윤기자] 신송식품이 2023년 계묘년 (癸卯年)을 맞아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으로 자사의 대표 발효 장류 제품과 레토르트식품, 수입판매중인 오일류 등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신송식품의 베스트아이템을 모아 만든 ‘특선’, ‘명작’, ‘어울림’, ‘참기름’ 세트 등을 선보이며, 포도씨유, 요리에 필요한 오일류로 구성한 ‘블렌드’, ‘해바라기’, ‘올리브유’ 세트, ‘삼계탕’ 세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명작세트’는 신송식품만의 식품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연 발효 숙성 공법을 사용한 양조간장, 맛간장, 진간장 총 3종의 프리미엄 간장과 짠맛을 줄인 고추장, 된장, 쌈장3종으로 구성됐다.

 

‘어울림 세트’의 ‘어울림 맛간장’은 만능간장 용도로 쓰이는 제품으로 식물성인 콩 메주 발효액으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콩 메주와 국내산 양파, 마늘을 사용한 야채추출물을 동시에 발효하여 재료 고유의 맛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더욱 깊고 구수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짠맛을 줄인 장류 3종과 간장류 3종은 신송식품의 독자적인 저염발효기술을 적용해 염도를 낮추고, 동시에 감칠맛은 높여 기존 사용량과 동일하게 사용하여도 같은 장맛을 느낄 수 있다.

 

‘블렌드 세트’와 ‘해바라기유 세트’, ‘올리브유 세트’는 80년 전통의 이탈리아 삐에트로사(社)의 삐에트로 코리첼리 프리미엄 세트이며, 500ml 와 750ml 두가지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올해는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오롯한 삼계탕 세트’를 추가 구성했다. 신송식품의 마케팅 담당자는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감사한 분께 신송식품의 선물세트로 정성과 마음을 담아 선물하시기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3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