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외식업계, '5월 가벼운 주머니사정' 반영 할인 이벤트

외식프랜차이즈업계가 각종 기념일이 유독 많은 5월 직장인들의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짐에 따라 신용카드, 멤버십카드를 통한 제유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아이에프의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BC카드와 제휴해 샐러리맨들에게 최대 50%의 메뉴 할인 행사를 연다.

 
BC TOP포인트 차감 청구 할인 서비스로 BC카드 고객이 TOP포인트를 사용해 본죽의 메뉴를 구입 시 구매금액의 최대 50%가 차감 결제된다.


이는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café 에서 함께 진행되며  BC카드 TOP 포인트 이용고객 중 매월 2,500명 씩 추첨해 TOP포인트 2,000점도 추가 적립해준다.


매주 화요일에는 ‘본죽에서 즐기는 날마다 BCn 프로모션’을 진행,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 월 3,000명을 추첨해 본죽 2,000원 모바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0월까지 진행한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VIPS)는 KT 올레 멤버십과 제휴해‘다운 업 프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레 멤버십 고객들은 지난 10일, 20일에 이어 오는 30일에도 빕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오는 6월 10일에도 가능하다.


올레 멤버십 회원이면서 동시에 빕스 VIP인 고객들은 특정 요일 외에도 상시적으로 20% 할인된 가격에 빕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Golden Week! Golden Gift’와 ‘Cool Picnic Bakery Festival’ 2가지 이벤트를 구성했다.


모두 해피포인트 앱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행사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olden Week! Golden Gift’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순수우유케이크, 치즈케이크 등과 마들렌, 듀엘롤케익 등의 선물류 총 17종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고, ‘Cool Picnic Bakery Festival'는 마카롱 아이스크림, 쿨브레드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21종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한국 피자헛의 ‘30주년 기념, 그때 그 가격 강제 소환’ 이벤트도 오는 5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이는 한국 피자헛이 처음 문을 연 1985년 당시 인기 메뉴를 출시 가격 그대로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지난 2월 진행 후 고객들의 성원에 5월 31일까지로 연장해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로, 미디엄(M) 사이즈 기준 팬피자는 8,400원, 치즈 크러스트는 17,900원의 출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최대 44%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도‘Go! May!’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약 열흘간 3가지 혜택 중 선택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매장을 이용, 할인카드 없이도 해당 기간에 방문 시 고메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카드를 소지한 고객에게는 12,900원의 안심스톤 스테이크를 5,000원에 제공한다.


업계의 이같은 이벤트에 대해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최근 황금연휴와 각종 기념일로 평소보다 늘어난 지출을 걱정하는 고객들의 고충을 덜고,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기 위해 외식업체들의 각종 할인 이벤트가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며 “외식은 소비 생활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를 잘 찾아 활용하면 남은 5월을 경제적으로 마무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28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