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맥도날드(대표 션 뉴튼)는 보름 앞으로 다가온 2012년 런던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매장에서 전달하기 위해 오는1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도전 60초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점심과 저녁,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맥도날드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도전 60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주문을 완료한 후, 매장 직원의 안내에 따라 60초짜리 모래시계를 거꾸로 돌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때, 고객의 주문 후 메뉴 전달까지 걸리는 시간이 60초를 초과할 경우 새롭게 출시한 ‘올림픽 5대륙 6메뉴’ 중 하나인 ‘아시아 쉑쉑 후라이즈’ 교환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맥도날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미리 음식을 만들어 두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주문 시 음식을 바로 만들기 시작해 고객이 주문한 음식을 신선하고 따뜻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 주방 시스템의 우수성도 함께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 전무는 “전국 맥도날드 크루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도전 60초 서비스’ 이벤트를 통해 곧 시작될 2012 런던올림픽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