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서식품, 라이트업 '썸머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은 체중조절용 시리얼 포스트 라이트업의 ‘Summer Vacation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7일까지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라이트업'이라고 입력한 후 #3652 번호로 문자를 보내 응모한 참가자 중 6명과, 이벤트 기간 내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스트 라이트업을 구매한 소비자 중 9명 등 총 15명을 추첨해 9월 중 환상의 섬 피지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동서식품 박슬기 마케팅 매니저는 “가장 날씬해야 하는 바캉스 시기를 맞아 라이트업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피지로 멋진 휴가를 떠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라이트업과 함께 올 여름 건강하고 탄력있게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올해 3월 새 모델로 ‘신세경’을 기용한 이후, 매월 평균 35%씩의 물량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동서식품은 체중조절용 시리얼의 최대 성수기인 7월 예상 판매량이 약 180톤으로 월 최고 판매 물량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했다.